본문 바로가기

아임파인드유

삼겹살맛집 월화고기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

  
2월 말에 다녀온 맛집인데 이제서야 업데이트하네요. 
맛이 가물가물하지만 기억을 되살려서 써보겠습니다. 
지난 달에, 가까운 신림 보라매 쪽으로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싶지는 않아서 
주차 가능한 삼겹살 맛집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 

 





 매장이 어마무시하게 넓더라고요. 
3층까지 되어있고.. 건물도 큼직합니다. 
큰 테이블로 넓게 넓게 자리를 안내해주더라고요. 
이 부분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회적 거리 캠페인인가.? 

  
소독업체 고용해서 소독 진행하고 
뭐 깔끔하게 하고있다 
이런 포스터도 있더라고요.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삼겹살 맛집이라고 하여, 
삼겹살 필수 주문하고 
목살, 뼈목심 추가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스티커가 붙여져 나오더라고요. 
정육점을 같이 해서 그런가? 







제가 갔을 때는 
2+1 으로 2인분 주문하면 특고기를 주더라고요. 
이런 이벤트 하는지도 몰랐는데 
가서 냉큼 받아서 기분도 좋았어요~ㅋㅋ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 
기본 반찬은 다양하게 나오는 편. 
그런데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편. 
이 사진 왜 찍었지?.. 







  
귀여운 마늘도 한 컷 찍어줍니다. 
직접 농사해서 재배하고 
손님 상에 올려놓는다는 문구를 보았는데 
마늘도 직접 재배했을까?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 


푸짐한 파채! 
파채 없으면 고기 못 먹어~~ 
저 같은 분 있으신가요?ㅋㅋ 






히말라야 소금? 핑크 소금도 있더라고요. 
일반 고깃집에서 보기 힘든 반찬들도 많고 
세련됨이 느껴졌습니다. 
소금 직접 갈아서 저렇게 나온거.. 
신기했어요 ㅋㅋ 




  
일회용 젓가락을 주시더라고요~~ 
요즘같이 위생이 걱정될 때는 
차라리 일회용품이 더 좋긴 한거같아요 
세심한 서비스도 좋았어요~ㅋㅋ 
뜬금. 





  
뼈 목심 먼저 구워 구워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는데.. 
무슨 부위인지.. 설명해주셨는데.. 분명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나.. ㅋㅋ 
뼈목심은 비주얼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 






  
직접 구워주셔서 편했습니다.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가격에 맞게 고급스러운 서비스도 좋았어요 ㅋㅋ 
이래서 맛집 맛집 하나봐요? 




  
대파김치~~ 
신김치 정말 안 좋아하는데~ 
여기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뱃속으로 마구 들어가더라고요..ㅋㅋ 
신기해 ㅋㅋ 맛있어요~ 





  
노릇 노릇 삼겹살맛집의 뼈목심이 익어갑니다. 
고기가 토실토실하죠~~ㅋㅋ 
뼈는 좀 더 익혀야할 듯..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져 
마늘도 투하해줍니다. 





 
뼈목심의 맛은! 
퍽퍽하지 않은, 부드러운 목살 같은 맛이랄까요? 
제가 먹어본 목살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삼겹살보다 더 맛있을뻔! 
삼겹살맛집 고기맛집 찾으시는 분들 
이거 꼭 드셔보시길..ㅋㅋ 




  
그.. 김치말이 국수도 한번 시켜봤어요 
5,000원! 얼음 동동 띄워진게 냉면보다 맛있더라고요~ 
아 ~ 삼겹살맛집 월화고기는 
특이하게 냉면이 없어요~ 냉면대신에 김치말이 국수인가봐요! 





  
뼈목심이랑 장아찌 올려서 
쌈 싸서 입으로..~~ 직행 
최고의 맛입니다. 
최고 최고! 
#삼겹살맛집 최고 





  
맛있어 보이는 ~~ 
삼겹살이랑 목살도 추가로 올려줬어요~~ 
내가 올린건 아니고~~ 
직원분이 올려주셨어요 ㅋㅋ 
친환경 동물복지 삼겹살이라는~~ 







  
노릇 노릇 구워진 마늘은 다 걷어내고~ 
삼겹살이랑 목살 투하~~ 
뼈목심의 뼈는 좀 더 구워서 뜯어먹으려고요 ㅋㅋ 
아 맞다. 저기 사진에 있는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냉이가 들어가서 더 싱그러운 맛이나더라고요. 
밥도 시켜먹고싶은 맛.. 






  
고기 써는 방법도 신기하더라고요. 
전문가가 잘라주시는건 다른거같아~ㅋㅋ 
핑크빛 돼지고기가 익어가고있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면역력이 중요하잖아요~ 
돼지고기가 그르케 좋대요… 
그래서 먹은겁니다. 
꿀꿀.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돼지고기의 모습. 
오늘 저녁은 돼지고기 추천~ 
저도 또 먹고와야겠어요.. 
확실히 집에서 구워먹는거랑은 맛이 다른듯.. 

여윽시 삼겹살맛집..

 

 



  
삼겹살은 소울푸드인거 인정하시죠? 
한달에 몇번은 먹어줘야.. 하는 삼겹살~ 
#삼겹살맛집 월화고기~ 





  
노릇노릇 잘 익어가네요~ ㅋㅋ 
서울 삼겹살 맛집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제가 인생 삼겹살 집으로 생각하는 
베스트 3안에 듭니다. 
월화고기~ㅋㅋ 




  
옆에다 쌓아두고 먹기~ 
삼겹살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얼른 포스팅하고 먹으러 나가야지.. 
마스크는 필수~ 






  
사진이 왜이렇게 어둡지..  
먹기 좋게 썰린 삼겹살 한 컷. 
찰칵. 
삼겹살 맛집 인정 인정~ 
씹을수록 고소하단 평이 많던데 
한 입 먹어보면 바로 알겠더라고요~ 




  
소금 살짝 찍어서도 먹기..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맛있다고 느껴지는게 
처음인거같아요. 삼겹살맛집 월화고기 맛있어요! 




  
안녕 내 뱃속으로 들어가는 돼지고기.. 
삼겹살 들아… 
삼겹살 최고다 진짜. 






  
목살도 맛있어요~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의 
뼈목심, 삼겹살 칭찬하느라 
목살 칭찬을 못했네요 ㅋㅋ 
목살도 맛있어요~~~ 
돼지고기 전문집임.. 




  
대파김치랑 마늘이랑 같이 올려서 먹으면 최고~~ 
ㅋㅋㅋ 저는 상추 쌈을 별로 안 좋아해요. 
고기랑 파채 + 마늘 이런 조합을 좋아한답니다. 
Tmi?.. 







  
보라매, 신림, 서울 삼겹살 맛집으로 
월화고기 강추 드릴게요~ 
주차도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주차비는 ? 당연 공짜~  
차 갖고다니면 주차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 
여기는 그런 고민 없이 갈 수 있어서 좋아요. 
강추! 

모임있으실때는 예약하시는게 좋을듯!

오늘의 포스팅 끝입니다아-!

 

 

'아임파인드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운양대창 원조집 초대창  (1) 2020.04.02
엔진양수기 임대 판매 제품추천  (1) 2020.03.27
두드림 코로나선행  (0) 2020.03.19
인천공항주차요금  (0) 2020.03.02
단기간다이어트방법!?  (0)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