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임파인드유

매운양대창 원조집 초대창

매운양대창 원조집 초대창


매운 양대창 원조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문래역 5번출구에서 가깝고,
주차가 가능해서 차 타고 다녀왔답니다.
주소는 맨 아래에 첨부해놓을게요.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맛집이라 그런가보다 싶기도하고.
매운 양대창으로 유명한집이라고 하기에
기대감이 증폭!

 

 


양대창집! 하면 곱창집처럼 저렴한? 느낌도 있는데
초대창은 요즘 분위기로 트렌디한 느낌이더라고요.
복고풍의 그런 분위기같기도 하고?


원목이 세련되보이고,
시즈닝한 소금들을 저렇게 나열해놨더라고요.
뭔가 있어보인다 싶었어요


양대창이 초벌해서 나오는건데,
오픈된 주방으로 초벌하는 모습도 직접 볼수있더라고요~
그리고 문래동 맛집 도장깨기 이벤트도 하는데,
다음에 참여해보겠습니다..


조명 맛집같기도하고.
아주 분위기 있는 양대창집..
먹기 전에 분위기에 한번 취합니다.


금사빠 라고 해서
일품진로를 주문하면 금이 들어있는
얼음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일품진로와 금이 들어가있는 얼음 잔이 등장.
있어보이는 비주얼..
고급진 비주얼..


금 가루 처음 먹어보는데
기분이 좋더라고요.
술도 들어가고
금도 들어가서 그런가..

 

 


얼음이 신기하기도하고.
양대창하고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금사빠 이벤트~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간단한 밑반찬도 나오고


불판을 달궈줍니다.
직원분이 알아서 착착착
해주시기에 저는 할게 없더라고요.
편했음.


모둠구이를 주문했어요.
3-4인분 용이라고 하네요.
막창, 특양, 대창 구이가 함께 들어있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는 모둠구이^^

 

 


먹기 전에 앞치마로
세팅도 해주고요~!


블렌딩 하셨다는 특별한 핑크 히말라야 소금과
맛깔나는 간장 소스도 준비~
이제 양대창만 구워지면 완료~

 


모둠구이가 올라갑니다.
판에 지글지글.
연기를 바로 흡수하는 기구도 있어서
연기가 많이 안 나더라고요.
비싸겠지?


맛있게 익혀져가는 대창구이.
짭짤달달하니 술 안주로 너무 좋더라고요.
친구들도 모두 하나같이 인정한 맛.
양대창 맛집은 다르다. 달라.

 


잘못 먹으면 비릴 수 있는 양대창인데
비린 맛 하나 없이 맛있더라고요.

 


맛나게 썰어주셔서
먹기 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일품진로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오늘 이거 먹으러 왔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초 매운 양대창도 주문했습니다.
할인 이벤트도 해서 너무 좋았어요.
매콤한 비주얼이, 일반 양대창과는 다르죠?
보기만해도 매워~

 


소스 발라서 구워주고, 구우면서도 소스바르고
매콤 매운 소스에 양대창을 담궈 담궈
굽는 향도 매콤하더라고요.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기대감이 엄청 많았습니다. 맛은! 기대 이상의 맛! 초 매운 양대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엄청 매운데, 맛있게 화끈하게 맵더라고요^^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3,000원의 행복.
양대창도 살짱쿵 올려서 먹어주면
입 안에서 매콤 향연이 일어납니다.
아주 맛있어요. 화끈하다 화끈해.

 


한국인의 디저트는 볶음밥 맞죠?
초 매운 양대창 맛집 초대창 가시면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꼭 하시기를!

 


김이랑, 볶음밥이랑 매운 양대창 싸서 먹으면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 탄생합니다.
눈물나게 맛있는, 그런 매콤함^^

 

 


대창 전골도 주문했었는데
깜박하고 사진 안 올릴뻔^^

 


대창 전골은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합니다.
시원 칼칼한 맛이, 맛있더라고요.
매콤한 음식 (매운 양대창) 먹고 나서 먹는거라
너무 매우면 속이 쓰릴거 같았는데
부담 없는 맛이었어요.

 

 


마무리 해장 국으로도 좋을 것 같고.
소주 하나 더 따서 콸콸
맛있게 먹었습니다.
술 안주로도 좋은 대창전골이었네요.

 


건더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애들도 잘 먹을 맛이랄까?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 꺼려지지만
이 매콤한 맛을 잊을 수 없어서
또 나가서 먹고올거같아요.
전문 소독업체 불러서 소독도하고,
매일 스팀 청소도 하고 한다니
조금 더 안심되는 매장.

 

눈물나는 초대창.
초 매운 양대창에 반한 곳.
원조답습니다.
분위기도 트렌디하고.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네요.
저는 친구들이랑 갔지만.
데이트 장소로 꼭 가보세요..

 


초대창 문래점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112호 113호

'아임파인드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구매대행 유케이  (0) 2020.05.26
다이어트 방법  (0) 2020.04.13
엔진양수기 임대 판매 제품추천  (1) 2020.03.27
삼겹살맛집 월화고기  (3) 2020.03.23
두드림 코로나선행  (0) 2020.03.19